법회이야기
 법회사진방
 운문 UCC
 여름불교학교
 자유게시판

 

HOME > 운문사교화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템플스테이로 상의드릴일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이선혁 | 2008.07.30 22:00 | 조회 2807

안녕하십니까?

저는 부산 동아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이선혁 이라고 합니다.

지난달에 친구들과 함께 청도계곡과 운문사에서 아름다운 휴가를 보내었었는데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다시 운문사를 접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렇게 글을 띄우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속해 있는 APEC 산하단체에서 이번 여름에 한가지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한국과 외국인 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활동을 통해서 세계에 우리의 문화를 알리고 한국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기르자는 것입니다. 이번 8월달에 동아시아 및 아메리카에서 30명의 고등·대학생들이 한국에 방문하기로 되었으며 이에 한국에서도 우수한 30명의 고등·대학생들이 함께 참가하여 다양한 문화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외국인,한국인 합하여 7명의 학생을 통솔하게 되었으며 이번에 그들에게 불교문화를 체험하여 한국의 종교문화를 알리고자 합니다. 따라서 괜찮으시다면 제가 방문해본 가장 아름다운 절인 운문사에서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싶어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다행이 7월달에 운문사에서 여름불교학교를 운영하셨다고 하니, 그 연장선상에서 저희 학생들에게 부처님의 자비로운 가르침을 통해 이끌어 주셨으면 합니다.

일시 :

①8월 18일 월요일 아침 ~ 8월 19일 화요일 아침까지(1박2일)

②8월 18일 월요일 하루종일 (당일만)

③8월 15일 금요일 저녁 ~ 8월 16일 토요일 저녁까지(1박2일)

④8월 16일 월요일 하루종일 (당일만)

저희에게 가장 이상적인 순서대로 적은것입니다. 하지만 4가지 중에서 한가지만이라도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비용은 적정선에서 추후 협의 부탁드릴께요^^;

비록 외국인이 포함되어 있지만 많은 인원이 아니기때문에(7명) 초등학생들보다 어려운 일을 없을것이라 생각되며 템플스테이후, 20일에 국제컨퍼런스에서 저희의 활동을 보고하게 되므로 대외적으로 운문사의 큰 홍보가 될것이라 자신합니다.

제 의견이 잘 전달되었나 모르겠습니다. 행사진행이 가능하다면 다시 국제협력원에서 정식 공문을 작성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긍정적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연락처 : 이선혁 010-7472-0720

참고 : www.apec-aeep.org

twitter facebook
댓글 (0)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