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숨결이 깃든

호거산 운문사

자유게시판

자유로운 주제가 가능한 공간입니다.
그러나 부적절한 게시물이나 글은 삼가해 주시기 당부드리며, 광고성 글이나 부득이한 경우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RE: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비갱신형 추천 암보험 가입요령 안내

러브 | 2016.12.06 20:08 | 조회 1581
암발병율이 높아진만큼 이제 암은 흔하지 않는 질병이 아닌
인식이 강해진거 같아요.
만약을 위해서 암보험을 준비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이란?

미국에서 개발된 질병보험의 일종으로써 피보험자가 암에 걸린경우 치료비, 입원비 수술비등을 보험으로 처리해줍니다.
암보험 종류에는 암보험, 암치료보험, 만기환급형 암보험, 암수술특약, 암요양특약등이 있습니다.

암보험 필요한가

암 발생시에는 입원비, 수술비 , 방사선치료비용등 암에 대한 치료비용이 부담됩니다.
암 치료비용도 무시하지못하지만 치료기간동안은 치료에만 전념해야하기때문에 암보험은 필요합니다.

암보험 가입후 효력

암보험의 경우 면책기간이 존재합니다.
손해보험사 기준으로 가입후 1년이후에 100% 효력이 발휘하며 생명보험사기준으로는 2년이후 100%효력이 발생합니다.

★ 암보험 가입요령

암보험 진단금

암보험 가입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암진단금 확보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암보험 진단금은 클수록 중요하지만 본인의 가계형편에 따라서 부담없는 선에서 준비하시는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실비보험과는 달리 암보험은 비갱신형이 아직 존재합니다.
따라서 갱신형보다는 보험료가 오르지는 않는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합니다.

암보험 가입순위

암보험 상품은 전 보험사마다 다양하게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암보험 가입순위부터 보장내용, 월보험료까지 쉽게 비교할수 있습니다.
아래의 암보험비교사이트 이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내 보험료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암 보험 주목되는 이유?대한민국 3명 중 한명이 암 발병 대한민국에서 암은 맵고 짠 식단과 과중한 스트레스 등으로 국민 3명 중 한명이 암에 걸릴 정도로 발병률이 높은 무서운 병이다. 2013년 국가 암 정보 센터에서 발표한 연령별 남녀의 암 발생률에 의하면, 남성은 5명 중 두 사람의 비율로 여성은 3명 중 한명꼴로 암에 걸린다는 통계가 나오고, 남녀노소 암에 대한 걱정이 점점 커지고 있다. 암이 발생하면 고액의 검진비와 수술비 치료 기간 중 생활비로 개인도 가정도 한순간에 무너지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된다. 그러므로 미리 경제적 타격을 줄이기 위한 검진비와 치료비를 마련해야 하지만 그 방법이 바로 암 보험이다. 그러나 한국인에게는 필수 암 보험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높은 발병률에 보험금 지급이 너무 많아졌기 때문이다. 보험 개발원 자료에 따르면 암 보험 손해율이 약 120%를 넘는다. 그러므로 아직까지 암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다면 사라졌거나 보장의 축소 되기 전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암 보험 가입을 담아 두는 사람들은 연일 쏟아지는 TV광고 때문에 비겡싱형 암 보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광고에서 '한푼도 안 오를 '이라고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잘 당연히 그렇게 된다고 생각하고 가입하고 인상되는 보험료 때문에 당황한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처럼 비겡싱형 암 보험과 해도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다. 비겡싱형 암 보험은 주계약이 비겡싱형이라는 것으로, 갱신이 되는 특약이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어서 보험 가입 시에 갱신형 특약이 추가됐는지 잘 확인할 필요가 있다. 암 발병률은 해마다 증가할 것이고, 그 때문에 암 보험의 보장 범위는 축소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암 보험을 비교하는 지금의 시점에 보장 기간을 가능한 오래 해야 한다. 단지 유명한 보험 회사의 통합 암 보험에 들어갔다고 해서 만능은 아니다. 수많은 암 중 특히 더 걱정되는 암에 대해서 더 큰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암 보험을 들거나 이에 대한 특약을 추가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 물론 암 보험은 하루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이는 연령이 낮아 보험료가 싸다는 장점 외에도 암 보장이 가입 즉시으로부터 보장 받는 것이 아니라 가입 후 일정 기간이 지나야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아무 것도 암 보험이나 가입하면 빨리 가입하는 이점이 사라지게 되는 것이므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조건에 맞는 암 보험 상품을 비교해야 한다는 것이지만 최근에는 가입자가 직접 온라인 암 보험 가격 비교의 추천 사이트를 통해서 나의 보장과 보험료를 비교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인터넷 전문 암 보험 비교 사이트에서는 MG손해 보험 NH농협 손해 보험, 메리츠 화재 흥국 화재 AIA생명 동양 생명 현대 해상, 라나 생명, 흥국 생명, 삼성 생명 등 국내 주요 인기 암 보험 상품별의 보장 내용과 특약 정보를 제공하고 종종 알아차리지 못하는 주의 사항과 세부 내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정리하고 있다. 또 비겡싱형 암 보험, 재진 단 암 보험, 실버 암 보험, 단기 집중적으로 암 보험 등의 특화된 암 보험 상품의 보장 내용과 특약 및 암의 보장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고 요즘은 민감한 개인 정보 유출에 대비하고 가장 간소한 이름 생년월일 전화 번호만이라도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twitter facebook
댓글 (0)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