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숨결이 깃든

호거산 운문사

자유게시판

자유로운 주제가 가능한 공간입니다.
그러나 부적절한 게시물이나 글은 삼가해 주시기 당부드리며, 광고성 글이나 부득이한 경우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금붕어 | 2010.07.20 16:24 | 조회 3687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는 2003년에 사업정리(실패요인)하고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리운전/ 설거지/ 찜질방(사우나)일하고개인 프리랜서 (꽃꽂이 외 조경 경력 15년)일하면서 사업정리 때문에 금전적인 문제를 5년간  일하면서 다 해결하고 저 자신에게 도려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업의 실패요인은 무엇일까?"생각을 하면서 아.... 지혜롭지 못한 선택으로 인하여 5년이란 세월을 항상 얼굴은웃는데 눈에 흐르지 않지만 어쩐지 저는 제가 울고 있다는 것을 느꼈어요.
무 척 마음이 아프고 찌저지는 느낌을 느낄수 있없습니다.

 2007년에 무작정 해인사 백련암으로 3천배 100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어느 날에는 일주일 내내 눈물이 흐르고 어느 날에는 다리 통증때문에 일어서있을 수도없고 어느날에는 두렵고,슬프고,괴롭고,심장이 너무아파서 죽음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갔습니다.
 그리고 그런 시간이 흐르면서 "다시 일어서자 "마음속으로 되새김하며 회향하고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지식을 습득 하습니다. 산업인력개발원 에서 웹디자인과정 6개월.동방디자인 학원 ( 러프 스케치/인테리어스케치/ 조경 스케치/인테리어 설계 1년 6개월 수업 수료함) 하이미디어 학원 5개월(cad/3d max 수료) 포크아트 5개월 수료 서울덕성학원  4개월(조경설계 외 이론 수료)/ (꽃꽂이3년 디스플레이 실내/외 조경 수료)홈패션 4개월 (소품제작 수료)..기타 수료하여 제반 지식을 습득하여 쇼핑몰을 구축하고 디자인 소스 개발하고자 다시사업을 시작하여 습니다.
 그리고 제 인생에 주인공으로 다시 성공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고자"www.twomen-one.com" 투맨 사이트 만드러 습니다.

 사이트에 방문하시여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저의 사이트에 제품은 어려운 환경에서 장애인들이 직접 만드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제가 회향하면서 다시 일어서면 개인적인 투자보다 어린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자하고 다시 다짐하고 또 다짐..저의 "꿈은 제가 45살되는 해에 고아원(복지시설)설립하자"
저 스스로가 스스로에게 인생의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행복한 인생, 성공에 빛나는 인생의 주인공이 되세요..♥

                                                                   TwoMen 기원합니다.....


twitter facebook
댓글 (0)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