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숨결이 깃든

호거산 운문사

자유게시판

자유로운 주제가 가능한 공간입니다.
그러나 부적절한 게시물이나 글은 삼가해 주시기 당부드리며, 광고성 글이나 부득이한 경우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봉선사편집실] ‘산스크리트문법’ 책보시 안내문 - 변경

현진당 | 2012.11.13 20:50 | 조회 3444

삼보에 귀의하옵고.

대한불교 조계종 제25교구본사 교종본찰 봉선사에 (가)설립된 '산스크리트 편집실'에서 금번 편찬한 아래의 책을 한정수량(약 200권)으로 법보시합니다.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봉선사 홈페이지(www.bongsunsa.net) 자유게시판에 신청하시거나 ‘봉선사산스크리트편집실’ 이메일(sanskritsil@hotmail.com)을 통해 편집실로 신청하시면 편집실에서 먼저 회신을 드리고 빠른 시일 내에 책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책의 내용에 관하여... - <산스크리트 문법>

1) 초기 대승경전의 기록어이자 세계3대 고대어인 '산스크리트'어 문법책입니다.

2) 총 477쪽으로 구성되었으며, 초급 및 중급과정을 익힐 수 있는 내용입니다.

* 책의 앞쪽 일부만 수록된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참조하십시오.

2. 책을 신청하시는 방법

1) 봉선사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성함'과 책이 필요한 간단한 사유를 적으시고 책을 받아보실 주소와 전화번호 등은 편집실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십시오.

2) 봉선사 홈페이지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신 분은 편집실 이메일로만 신청을 하셔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이메일로 보내주실 내용 *

     (1) 성함(스님인지 일반불자인지 표시 바랍니다. 불자가 아니어도 신청 가능합니다)

     (2) 연락 전화번호

     (3) 책자 수령주소 : 거리/시간상 봉선사로 직접 오셔서 책자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엔 별도로 요청하시면 착불택배로 보내드립니다.

     (4) 산스크리트를 공부하실 계획(간단하게) : 저희 편집실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기 위한 것이오니,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거나 생략하셔도 됩니다.

3) 신청 가능한 책의 권수는 1인당 1권으로 제한합니다. 단체(사찰이나 학교의 스터디그룹 등)일 경우에도 각각 개인으로 신청하시면 책을 발송해드릴 때 함께 발송해드리겠습니다.

3. 법보시 받으실 분 선정방법 및 책자의 수령방법

1) 선정방법 : 준비된 책(200권)이 소진될 때까지 신청하시는 선착순에 따라 받으실 분이 자동선정이 되며, 그 명단은 약 보름 단위로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지함과 동시에 개인 이메일로 통보 드리겠습니다.

2) 책자수령 : 법보시를 받게 되는 분은 봉선사에 직접 오셔서 경내의 ‘봉향각(책자 및 불교용품 판매점)’을 통해 직접 수령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멀리 계시거나 오실 시간을 내실 수 없는 분은 요청에 따라 ‘착불택배’를 통해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

기타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봉선사 홈페이지(www.bongsunsa.net) 자유게시판이나 '봉선사산스크리트편집실' 이메일(sanskritsil@hotmail.com)로 연락을 주시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종본찰 봉선사 산스크리트 편집실.




산스끄리뜨문법_참고용_small.pdf
twitter facebook
댓글 (0)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